공지사항(통합)
- 작성자 : 관리자 작성일 : 2021-02-04 조회수 : 6889
2021학년도 대학 정시모집 합격자 발표 안내
1. 합격자 조회 안내
· 합격자는 학사안내서를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붙임 파일 및 조회창 확인)
· 합격통지서는 합격자 조회창에서 출력가능
· 학생생활관(기숙사) 입주 희망자는 기간(2. 8. ~ 2. 10.) 내 입주 신청을 하여야 함
· 원서 접수 시 선택한 학생생활관 관련 사항은 반영되지 않음
2. 등록금 납부 안내(수시 포함)
▶ 정시 등록금 납부하기
· 등록금 납부기간 : 2. 8.(월) 09:00 ~ 2. 10.(수) 16:00까지
· 납부 고지서 출력 및 납부확인도 동일한 링크에서 가능함
※ 등록금은 상기 지정된 기간 내에 납부하여야 하며, 기간 내에 납부하지 않으면 합격이 취소됩니다.
※ 등록금액이 '0원'인 합격자도 납부기간 내에 반드시 등록금 고지서 출력시스템에 접속하여 '0원 결제'버튼을 클릭하여야 등록으로 처리됨
3. 충원합격자 발표 일정 안내
· 충원합격 1차 : 2. 11.(목) 10:00
· 충원합격 2차 : 2. 14.(일) 10:00
· 충원합격 3차 : 2. 15.(월) 21:00 까지
· 충원합격 4차 : 2. 17.(수) 20:00 까지
· 충원합격 5차 : 2. 18.(목) 21:00까지
※ 우리 대학 및 입학정보 홈페이지 공지
(충원 3~5차 합격자의 경우 개별 전화 통지 후 홈페이지 공지)
※ 충원합격 발표 및 등록금 납부기간이 토,일요일을 포함하고 있으므로,
예비합격자는 사전에 등록금 납부를 위한 계좌이체(인터넷뱅킹, 폰뱅킹, ATM 등)에 대비할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