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 작성자 : 관리자 작성일 : 2024-02-01 조회수 : 614
- 첨부파일이 없습니다.
※ 기관(회사) 등에 근무하는 자가 직장을 유지하면서 본 대학원 학위과정을 수학하고자 하는 경우 2024. 2. 23.(금)까지(최종등록자 기준) 소속 기관(회사)장의 '수학허가서'를 반드시 제출하여야 하며, 본직유지로 인한 불이익은 지원자의 책임으로 함.
□ 등록금 납부기간 및 수납기관
- 납부일자: '24. 2. 5.(월), 은행영업시간 내
- 수납기관: 농협 전 지점
□ 등록금 고지서 교부
- 교부기간: '24. 2. 2.(금) ~ 2. 5.(월)
- 교부방법: 홈페이지(개신누리)에서 출력<우편 발송은 하지 않음>
학번/교직원번호: 수험번호 입력, 비밀번호: 생년월일(6자리) 입력 ➜ 개인정보 입력 및 정보제공 동의 ➜ 학생서비스 ➜ 장학/등록 ➜ 등록고지서출력(신입생)
□ 등록금 납부 확인
- 등록금 납부 확인은 납부 다음날부터 홈페이지(개신누리)에서 확인 가능
학번/교직원번호: 수험번호 입력, 비밀번호: 생년월일(6자리) 입력 ➜ 개인정보 입력 및 정보제공 동의 ➜ 학생서비스 ➜ 장학/등록 ➜ 등록납부조회
□ 충원합격자(5차) 발표 예정일: '24. 2. 16.(금), 입학홈페이지 공지 <개별 통지 하지 않음>
※ 결원 발생 시 실시함
□ 입학(개강)예정일: '24. 3. 4.(월)
□ 문의처
- 등록금 수납 관련: 043-261-3854, 2047, 2043
- 학자금 대출 관련: 043-249-1437
- 장학금 관련: 043-261-2615
- 수강신청, 교과과정 관련: 043-261-2620, 2626
- 예비대학, 오리엔테이션 안내: 043-261-3521
- 입학과: 043-261-33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