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WP문서2022학년도 약학대학 편입학 원서접수 제출서류 서식.hw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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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식1]

선 수 과 목 이 수 확 인 서

지 원

모집단위

수험번호

모집군

가군( ) / 나군( )

전형유형

일반전형( ) / 특별전형( )

지원자

인 적

사 항

성명

한글

주민등록번호

-

남( )

영문

여( )

연락처

자택전화

휴대폰

선수과목명

이수과목

유사과목여부

(○,×)

대학명

과목명

학점

학기

비고

예시) 수학

×

○○

일반수학

3

2021학년도 1학기

예시) 일반생물학

○○

대학생물학

2

2021학년도 1학기

×

○○

분자생물학

2

2021학년도 2학기

이수중

작성요령

1) 선수과목명에 필수과목인 수학과 선택과목인 일반화학, 일반생물학, 일반물리학 중 1과목을 선택하여 작성(총 2과목)

2) 이수과목란에 선수과목에 해당되는 과목 내역에 대하여 작성

- 유사과목여부: 유사과목일 경우 ○, 유사과목이 아닌 동일선수과목일 경우 × 표시

- 대학명: 해당 선수과목을 이수한 대학명 작성(성적증명서 기준)[독학사(또는 학점은행제)]일 경우

독학사(또는 학점은행제)라고 작성

- 과목명: 성적증명서상에 표시된 해당 선수과목명을 작성

- 학점: 성적증명서상에 표시된 해당 선수과목의 학점을 작성

- 학기: 성적증명서상에 표시된 해당 선수과목의 이수학기를 작성 예) 2021학년도 1학기

학기가 없는 경우에는 연도만 기재 예) 2021년도

- 비고: 이수중인 학점일 경우에는 비고란에 이수중으로 표기함.

3) 성적증명서(또는 수강신청확인부)상에 해당 선수과목(이수과목)을 형광펜으로 표시할 것

4) 작성된 본 확인서와 성적증명서를 합한 후 클립으로 좌측 상단에 철한 후 다른 제출서류와 함께 일괄 제출

유사선수과목이 있을 경우 유사선수과목 인정신청서를 첨부

상기명 본인은 위의 선수과목(유사과목 포함)을 이수(이수 중)하였음을 확인 서약합니다.

년 월 일

제출자: (인)

붙임: 성적증명서(이수중인 학점이 있을 경우, 수강신청확인부) 및 유사선수과목 인정신청서 각 1부.

수강신청확인부를 제출한 자는 추후 최종 충원합격자 졸업(수료)증명서 및 성적 증명서 보완 제출기간성적증명서를 반드시 제출할 것.

충북대학교총장 귀하

충북대학교 입학과로 다른 제출서류와 함께 일괄 송부(제출서류 포함)

접수(수험)번호

[서식2]

유 사 선 수 과 목 인 정 신 청 서

지 원

모집단위

수험번호

모집군

가군 ( ) /나군 ( )

전형유형

일반전형 ( ) /특별전형 ( )

지원자

인적 사항

성명

한글

주민등록번호

-

성별

남( )

영문

여( )

연락처

자택전화번호

휴대폰

선수과목명

신청 교과목(유사과목)

과목명

강의개설년도/

학기

개설대학/

소재지

학과

담당교수

학점

/

/

강의 및 실습시간 수

취득성적

취득당시 학년

교과목 개요

기타 본인진술사항

선수과목명

신청 교과목(유사과목)

과목명

강의 개설년도/

학기

개설대학/

소재지

학과

담당교수

학점

/

/

강의 및 실습시간 수

취득성적

취득당시 학년

교과목 개요

기타 본인 진술 사항

년 월 일

확인자: 대학교 학과 학과장 (인)

(연락처: )

또는

교과목담당교원: 성명 (인)

(연락처: )

확인자의 연락처를 반드시 기재할 것

충북대학교총장 귀하 선수과목 이수 확인서에 첨부하여 제출

확인방법: 학과장 또는 교과목 담당교원 1명의 서명 또는 날인으로 인정함

충북대학교 입학과로 다른 제출서류와 함께 일괄 송부

접수(수험)번호

[서식3]

2022학년도 청각장애 대상자 체크리스트

지원 모집단위

접수(수험)번호

성 명

장애유형 및 등급

본인에게 해당되는 사항인 경우 확인란에 표 하십시오.

영역

내 용

확인

신체

기능

난청(청력이 손실되었으나 어느 정도 들을 수 있는 경우)

난청이지만 보청기를 활용하면 들을 수 있다.

구화(입모양을 보고 타인의 말을 이해하는 경우) 가능

수화를 할 수 있다.

농(청력이 손실되어 전혀 들을 수 없는 경우)

교수

학습

강의 및 주위의 소리를 청력을 사용하여 들을 수 있다.

보청기를 활용하면 강의 및 주위의 소리를 들을 수 있다.

수화 통역이 필요하다.

구화가 가능하지만, 앞좌석의 배치 및 강의자료 제공이 필요하다.

강의 내용을 듣고 독립적으로 필기를 할 수 있다.

학습도우미가 필요하다(대필, 자료 복사 등)

수강신청 및 수강 정정에 관한 지원이 필요하다.

학습기자재가 필요하다(보청기, 확성기, 녹음기 등)

강의 및 시험에 대한 조정 필요(시험시간, 레포트 제출기간 등)

대학

생활

생활

지원

학교에 혼자서 등하교를 할 수 있다.

기숙사 지원이 필요하다.

기숙사에 장애관련 시설이 필요하다.

기숙사 생활 지원(예: 빨래 등)이 필요하다.

이동

지원

강의실이나 기타 학교 시설에 독립적으로 이동이 가능

장애학생 이동지원 차량이 필요하다.

자가용을 운전하고 다닌다.

장애학생 이동 지원 도우미가 필요하다.

대중교통을 이용할 수 있다.

도서관

지정좌석이 필요하다.

도서대출 서비스 및 자료 검색 지원이 필요하다.

도서관 접근을 위한 지원이 필요하다.

전산실

컴퓨터 활용을 위한 프로그램이 필요하다(음성지원 등).

하드웨어적 지원이 필요하다(자판, 모니터, 좌석 등).

노트북 등의 개별적인 지원이 필요하다(대필 지원).

워드 작성을 위한 지원이 필요하다.

기타

학교생활 편의시설(예: 식당 등) 이용에 지원이 필요하다.

진로 및 취업 상담이 필요하다.

기타

부연 또는 추가 설명